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 지마켓 슈퍼딜 혜택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7-11-10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엘레니어(elenire) 오는 13일(월) 단 하루 지마켓을 통해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의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무려 42%의 할인폭의 혜택과 함께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은 최근 성공적인 대만 진출로 아시아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확인했다. 국내에서도 단연 매월 매출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이에 연말연시를 맞아 감사 의미로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


세스토라이트는 엘레니어의 베스트셀러 휴대용 유모차로 기내반입 기능을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되었다. 2017년 ‘블랙에디션’으로 한차원 업그레이드 되어 컴팩트한 크기와 간편한 원터치 폴딩, 핸들링으로 오랜 기간 수요가 유지하고 있다.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의 큰 특징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설계된 '소프트 드라이빙 시스템(Soft driving system)'이다. 바퀴에만 적용하던 볼베어링을 회전축에도 적용해 기존대비 50% 이상 주행감이 향상되었다. 독립 서스펜션으로 흔들림 증후군을 예방하고 중앙분리식 안전가드 등 차별화된 기능을 탑재했다.


소재를 적극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국제 친환경섬유 인증기관인 오코텍스(Oeko-Tex) 인증 친환경 원단을 사용했고, 블랙컬러의 아노다이징 무광 프레임.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작된 가죽 핸들로 터치감을 높였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탁월한 핸들링과 휴대성에 프리미엄 디테일을 갖춰 휴대용 유모차의 수준을 한 단계 높였다. 수많은 후기가 증명하듯 좋은 제품을 알아봐 준 고객에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 구매 시 가격 혜택과 함께 방충커버, 이너시트, 안전바커버, 풋커버, 컵홀더를 증정한다. 커뮤니티 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를,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상품권까지 총 7종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3일 월요일 단 하루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첨부파일1 icon 1110.jpg (178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