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쌍둥이 아기띠부터 분리·결합 유모차까지..멀티 육아용품 TOP3 선보여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7-12-01

 

▲멀티 육아용품 TOP3(사진제공=엘리니어)

 

집집마다 겪는 육아의 어려움은 헬육아, 독박육아 등의 신조어로 표현된다. 더불어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같은 육아 예능이 전 국민에게 ‘육아’에 대한 간접경험을 제공하며 자연스럽게 사회적 관심사가 되었다.

 

요즘의 젊은 부모 세대는 성장하면서 헌신과 희생을 경험하기 어렵다. 그래서 육아에 대한 어려움과 부담은 더 클 수밖에 없다. 이에 육아를 도와줄 효율적인 아이템을 필요로 하게 된다.

 

육아용품 관계자는 “부모들에게 육아는 항상 과제다. 요즘 개발되는 육아용품은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진화하고 있는데, 멀티 기능을 갖춘 제품이 인기다. 매년 쌍둥이 출산율이 늘어나면서 동시 육아로 힘든 부모를 위한 참신한 제품은 번거로운 직구 방식도 가리지 않고 구매하는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기띠는 보통 1인용이 대부분인데, 쌍둥이는 어떻게 해야 할까? 아이들을 케어하다 보면 두 아이를 동시에 안아야 할 때가 있다. 이때는 앞, 뒤로 안고 업을 수 있는 쌍둥이 아기띠를 사용하면 된다. ‘트윈고’ 아기띠는 앞, 뒤업기 방식 멀티 아기띠로 두 아이를 동시 케어할 수 있고, 분리해서 하나씩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수유기의 아이를 둔 초보 부모에게 늘 힘든 과제는 분유타기다. 특히 새벽에 일어나 분유탈 때는 더욱 졸려서 쉽지 않다. ‘베이비 브레짜’ 자동 분유기는 말그대로 자동으로 분유를 제조해주는 제품으로 수유가 잦은 쌍둥이 부모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양조절, 물온도, 시간 설정 등 다양한 멀티 기능을 갖췄다.

 

둘째, 셋째가 태어나면 추가로 유모차를 사야할 지, 쌍둥이 유모차를 마련해야 할지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엘레니어가 올겨울 출시한 ‘티크 듀오’는 커넥터를 이용한 가로식 결합방식 유모차로 두, 세대 동시 주행이 가능하다. 이에 쌍둥이, 연년생뿐 아니라 다둥이를 둔 가정에도 적합하며 분리하면 솔로 모드로 운행할 수 있어 편리하다.

 

 

첨부파일1 icon 1201.jpg (96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