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휴대용 유모차의 정석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 옥션 기획전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01-08

▲휴대용 유모차의 정석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 옥션 기획전(사진제공=엘레니어)



엘레니어가 일주일간 옥션 ‘맘끌리는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2018년 새해 첫 쇼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8일(월)~14일(일)까지 7일간 옥션 맘끌리는 쇼핑 기획전을 통해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 ‘윙스S 포시즌스’를 선보인다.


세스토라이트 블랙에디션은 엘레니어 대표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다. 윙스S 포시즌스는 계절에 구애없이 편히 사용할 수 있는 초경량 유모차로 수요가 늘고 있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실용성 높은 휴대용 유모차를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따라 유모차를 선정했다. 일주일간 큰 할인폭과 함께 전용 유모차 액세서리를 함께 증정한다”다고 전했다.


세스토라이트는 기내반입 기능을 갖춘 만큼 컴팩트한 사이즈와 휴대성이 특징이다. 특히 디럭스 유모차 못지않은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손목에 무리가 적다. 17년 ‘블랙에디션’으로 한차원 업그레이드되며 친환경 원단, 빌트인 구성품 등 디테일을 갖췄다.


구매 시 전용 이너시트, 방충커버, 풋커버, 안전바커버, 컵홀더를 증정한다. 여기에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전용 캐리백을, 후기이벤트에 참여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윙스S 포시즌스’는 5kg대의 가벼운 무게와 원터치 폴딩 기능이 돋보인다. 특히 풀캐노피와 메쉬 시트 적용으로 통풍기능이 탁월해 여름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휴대용 유모차에서 찾아보기 힘든 양대면 기능으로 아이와의 유대감을 돈독히 할 수 있다.


구매 시 최저가 가격 혜택과 함께 이너시트, 컵홀더, 다용도걸이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오늘부터 일주일간 옥션 맘끌리는 쇼핑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첨부파일1 icon 0108.jpg (45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