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T’ 인터파크 쎈딜서 다양한 혜택 제공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04-17

 

[사진제공=엘레니어]

 

국내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봄시즌을 맞아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T(sestolite T)’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6일(월)~22일(일)까지 7일간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최저가 혜택과 전용 액세서리 5종을 증정한다.


세스토라이트T는 18년형 신제품으로 T자형 안전바에 필수 사양만 갖춘 경제적인 제품이다.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유모차의 본질에 집중해 실용적이면서도 기존 세스토라이트의 견고한 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해 우수한 핸들링이 특징이다.


특히 ‘T안전바’는 아이가 직접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 아이들이 선호한다. 양방향 접이식으로 아이의 출입이 편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제작되어 아이의 몸이 닿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고려했다.


5단계 풀캐노피와 시트 후면의 대형 통풍창으로 여름철에도 아이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요령 없이도 한 번에 간편히 폴딩할 수 있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기내반입이 가능해 편의성 높다.


엘레니어 장명수 차장은 “검증된 세스토라이트의 프레임에 T바와 실속형 사양을 적용해 부담을 줄였다.”라며 “금주부터 기온이 20도를 웃돌며 완연한 봄날씨를 보이고 있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엄마와 아이 모두 세스토라이트 T와 함께 주행의 즐거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22일까지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단독 진행된다. 2만 원 추가 할인으로 최대 56%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 T바 커버, 핸들 커버, 어깨 스트랩, 손목 스트랩, 전용 컵홀더까지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첨부파일1 icon 0417.jpg (211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