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옥션 나들이용품전서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T’ 특별 혜택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05-04

▲(사진제공=엘레니어)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가정의 달을 맞아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T(sestolite T)’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7일(월)~13일(일)까지 7일간 ‘옥션 나들이 용품전‘을 통해 최저가 혜택과 전용 액세서리 5종을 증정한다.


세스토라이트T는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형 휴대용 유모차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T자형 안전바가 적용됐다. 세스토라이트의 견고한 바디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해 탁월한 핸들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이 적어 경제적이다.


T안전바는 부드러운 고무 소재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양방향 접이식으로 아이의 출입이 편리하다. 한번에 간편히 폴딩 할 수 있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기내반입이 가능해 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5단계 풀캐노피와 시트 후면의 대형 통풍창으로 더운 여름철에도 아이의 컨디션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바퀴와 회전축 모두 볼베어링을 적용해 휴대용 유모차임에도 편안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엘레니어 장명수 차장은 “세스토라이트T는 본질에 집중한 유모차로 제품력은 유지하면서도 가격 부담은 줄였다"라며 “부드러운 핸들링과 편의성으로 점점 늘어나는 야외 활동에 유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53%의 가격 혜택과 함께 구매 시 T바 커버, 핸들 커버, 어깨 스트랩, 손목 스트랩, 전용 컵홀더까지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5,000원 스마일 페이 적립금,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풍커버를 추가 증정하는 등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첨부파일1 icon 0504.jpg (113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