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와 함께한 순간’ SNS 이벤트 참여하면 티크미니 등 선물 증정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05-04

 

▲ 사진제공=엘레니어

 

국내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7일(월)~27일(일)까지 3주간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들어 완연한 봄날씨와 함께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황금연휴가 연달아 이어진다. 이에 부모들은 아이들과의 나들이 계획을 세우느라 바쁘다. 일상에서 벗어나 소중한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엘레니어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했다. 총 66명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서 1등으로 선정되면 초슬림 기내반입 유모차인 티크 미니(TEEK MINI)를 받을 수 있다.


티크 미니는 최근 출시된 휴대용 유모차로 바퀴까지 접어넣는 포켓형 유모차이며 폴딩하면 한뼘도 안되게 슬림해 수납과 이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5.2kg의 가벼운 무게와 4단계 캐노피, 170도 시트 각도조절까지 부모와 아이 모두를 배려했다.


나들이나 여행지에서 엘레니어 유모차와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3개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별도의 절차 없이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엘레니어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1등 1명에게는 티크미니 유모차, 2등 5명에게는 보니렌 쿨매트와 쿨베게, 3등 10명에게는 쿨시트와 유모차 방충망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5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엘레니어 고은길 마케팅팀장은 “5월을 맞아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행에 적합한 티크 미니와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유모차와 함께하는 행복한 순간과 아이들이 주는 즐거운 에너지를 듬뿍 전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본 이벤트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31일 엘레니어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첨부파일1 icon 0504.jpg (125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