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여행에 안성맞춤’ 엘레니어 초슬림 포켓유모차 ‘티크 미니’ 여름맞이 혜택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06-18

사진제공=엘레니어

 

국내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티크 미니’(TEEK MINI)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8종의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

 

티크 미니가 일반 휴대용 유모차와 차별화되는 점은 폴딩 시 바퀴까지 접어넣는 ‘4폴딩’ 방식의 포켓 타입 유모차라는 점이다. 5.2kg의 가벼운 무게와 폴딩 시 15cm 폭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절약 효과가 크다. 비행기 캐비닛, 24인치 캐리어에 수납되어 해외 여행 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6~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4단계 캐노피에 전용 햇빛가리개를 장착하면 햇빛을 더욱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도톰한 쿠션시트와 170도 각도 등받이 조절로 완성도를 높였다.


편의성과 함께 디자인적 가치와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 직선형의 심플한 디자인에 선호도 높은 모던한 컬러를 조화롭게 매치했다. 듀얼 바퀴로 안정적 주행감을 느낄 수 있고, 뒷바퀴 서스펜션과 분리형 안전바, 5점식 벨트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휴대용 유모차 시장이 점차 세분화되면서 각 브랜드마다 아이디어를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티크 미니는 폴딩 시 한 뼘도 안되는 슬림한 사이즈로 알려지며 국내 포켓유모차 시장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라며, “큰 폭의 가격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한 만큼 이번 기회에 티크 미니의 편의성을 꼭 경험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티크 미니는 오는 24일까지 일주일간 54%의 큰 할인 폭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터파크 쎈딜을 통해 진행되며 햇빛가리개, 안전가드커버, 발받침 커버, 유모차 정리함, 에어쿨시트, 어깨스트랩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토상품평 작성 시 휴대용 선풍기를, 후기 작성 시 방풍커버까지 총 8종의 사은품을 준비했다.

첨부파일1 icon 0618.jpg (151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