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12일 지마켓 단독 역대급 리퍼전 진행…35종 최다 라인업 선보여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1-09

[사진설명=엘레니어가 11.12 지마켓 단독 리퍼전을 진행한다]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오는 12일 단 하루 지마켓 슈퍼딜을 통해 ‘유모차 S급 리퍼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슈퍼딜 리퍼전은 총 35개 제품으로 유례없는 최다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65,000원부터 최저가 혜택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신생아시기부터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부터 절충형 유모차,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이번 리퍼전은 35종의 제품을 최저가로 책정해 어려운 경기에 고객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12일 단 하루 진행되고 제품별 소량 준비한 만큼 조기품절이 예상되니 빠르게 선택하는 고객에 유리하다.” 라고 말했다.


가장 주목할 제품은 엘레니어 대표 휴대용 유모차 라인인 ‘세스토라이트(sesto lite)’ 시리즈다. 특히 18년 인기 제품으로 T안전바 타입의 실속형 기내반입 유모차 ‘세스토라이트T’를 꼽을 수 있다. 견고한 바디와 주행성을 그대로 살린 가성비 뛰어난 제품이다. 그 외 뉴 세스토라이트 등 소량 입고, 한정 수량 진행으로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리퍼전 제품은 촬영 샘플, 단순반품, 포장박스 파손, 미세 스크레치 등 외관과 기능 모두 문제없는 제품으로 선정됐다. 그리고 품질 보증기간 동안 새제품과 동일한 AS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12일 단 하루 지마켓에서 단독 진행되며, 이어 13일 ‘G맘데이’에서도 다양한 제품을 큰 할인 폭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1 icon 1109.jpg (514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