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12월 7일 밤 11시부터 12시간 한정 최대 80% 타임세일 진행해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2-06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오는 12월 7일 밤 11시부터 8일 오전 11시까지 단 12시간 동안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1번가 쇼킹딜을 통해 진행되며 최대 80%의 파격적인 특가 혜택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번 타임딜 라인업은 7종으로 티크미니, 윙스플러스 4롤링, 세스토라이트T, 뉴 세스토라이트, 뉴 세스토플러스, 티크 듀오, 윙스 알파까지 올 한해 가장 사랑받아 온 실속있는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특히 눈여겨볼 제품은 엘레니어의 대표적 기내반입 유모차인 ‘티크 미니’와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 시리즈로 사상 유례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크 미니는 5.2.kg의 초슬림 포켓형 유모차로 폴딩 시 한 뼘도 안되는 15cm 폭으로 편의성이 극대화 돼 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뉴 세스토라이트’는 프리미엄 사양의 고급형 휴대용 유모차로 전통적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반면 '세스토라이트 T'는 T자형 안전바 타입에 필수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이다.


그 외 쌍둥이 유모차인 ‘티크 듀오’는 분리, 결합 가능한 절충형 유모차로 필요에 따라 솔로모드 또는 듀오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합리적 가격대로 경제적 부담도 줄여 가격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아이들과 겨울 나들이 다니기 좋은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과도 같은 가격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단 12시간 짧게 진행되는 만큼 조기품절이 예상되며 평소 눈여겨본 제품이 있다면 이번이 적기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첨부파일1 icon 1206.jpg (98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