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미리 크리스마스’ 엘레니어 유모차 18일 단하루 옥션 올킬서 최대 77% 할인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2-17

[사진설명=엘레니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마스가 어느새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18일 단하루 ‘미리 크리스마스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션 올킬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76%의 특가 혜택을 준비했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연휴와 방학이 이어지면서 아이들과 함께할 시간이 많아진다. 아이들과 겨울나들이에 나서는 고객을 위해 기내반입 유모차부터 쌍둥이 유모차까지 신중히 엄선한 유모차를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제품 라인업은 7종으로 윙스에스 포시즌스, 윙스플러스 4롤링, 세스토라이트 T, 뉴 세스토라이트, 뉴 세스토플러스, 티크 듀오, 윙스 알파까지 인기제품 위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격 부담을 크게 낮춘 ‘윙스(wings)’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윙스S 포시즌스’는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로 4계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고 원터치 폴딩기능으로 실용적이다. ‘윙스플러스 포롤링’은 경량 절충형 유모차로 네바퀴 모두 회전이 가능해 양대면시에도 정상적인 주행 방향을 유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최다 판매를 기록 중인 세스토(sesto) 시리즈도 주목할만 하다. '세스토라이트 T'는 아이들이 선호하는 T안전바 타입에 필수 기능만 담은 실속형 제품으로 가성비 유모차로 알려졌다. 반면 ‘뉴 세스토라이트’는 프리미엄 사양의 고급형 휴대용 유모차로 친환경 원단에 T안전바 호환 기능까지 두루 갖췄다.


그리고 국내 최초 개발된 분리, 결합형 쌍둥이 유모차인 ‘티크 듀오’는 필요에 따라 솔로모드 또는 듀오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번 행사는 옥션 올킬을 통해 18일 단하루 한정 수량 진행되며 제품별 특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1 icon 1217.jpg (46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