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유모차, 위례 스타필드시티 입점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2-27

 

가성비 유모차로 알려진 엘레니어(elenire)는 경기도 하남에 새롭게 들어선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8일 정식 오픈한 스타필드시티 위례점은 기존 이마트 타운에 스타필드의 장점을 더한 도심형 쇼핑몰이다. 인구 5명 중 1명이 중학생 이하 유소년으로 ‘국내에서 가장 어린 신도시’라는 위례 신도시 지역 특성에 맞게 전체 면적 4만4000㎡ 중 3300㎡를 키즈존으로 꾸미고 ‘별마당 키즈’ 등 아이와 부모를 위해 특화된 공간을 마련, 화제가 됐다.


엘레니어는 실용성과 스타일이 공존하는 유모차 전문 브랜드로 유아용품 전용관 ‘마리스 베이베서클’에 입점했다. 이곳은 임신, 출산, 육아 토털 매장으로 유아용품 중에서도 가장 트렌디하고 검증된 브랜드를 선별해서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외 인기 유모차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편리하다.


엘레니어 매장에서는 3년 연속 베스트셀러를 기록 중인 대표 휴대용 유모차 ‘세스토라이트’(sestolite) 시리즈와 2019년 신규 휴대용 기내반입 유모차 ‘레니’(LENI) 등 다양한 유모차 제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레니는 오는 28일 정식 출시 예정으로 매장에서 직접 보고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엘레니어 관계자는 “위례 스타필드시티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엘레니어를 더욱 가까이서 편히 체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특히 2019년 첫 라인업인 레니는 세스토라이트와 견줄만한 뛰어난 주행감의 휴대용 유모차로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엘레니어는 오는 28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레니 오프라인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구매고객에게는 합리적 가격 혜택과 함께 호환 가능한 T안전바, 전용 컵홀더, 캐리백, 다용도 걸이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첨부파일1 icon 1227.jpg (111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