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엘레니어 레니 유모차 28일 출시…온 •오프라인 완판 기념 2차 예약판매 실시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2-28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28일 2019 휴대용 유모차 레니(LENI)를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전 진행된 예약판매에서 온, 오프라인 완판을 기록하며 출시와 동시에 2차 예약판매를 결정했다.


레니(LENI)는 19년 신규 휴대용 기내 반입 유모차 라인업으로 11월 론칭 발표회를 시작으로 계속되는 구매 문의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선 예약판매를 시작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장명수 엘레니어 차장은 “레니는 사전 공개로 이슈가 되면서 큰 호응을 받았는데, 마침 출시 당일 초도물량이 완판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좋은 제품을 알아봐 준 고객에 감사드리며 제품 공급에 문제없도록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레니는 놀랍도록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안전바 호환, 3방향 통풍창 등 독보적 기능으로 화제가 되며 휴대용 유모차의 수준을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국내최초 개발된 ‘중앙분리형 안전바’와 ‘T안전바’는 아이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 쉽게 호환이 되기에 실용적이다.


또한 레니의 독보적 볼베어링 기술을 적용한 ‘투명휠 시스템(Transparent Wheel System)’으로 좁은 장소에도 유연한 주행 성능을 구현했다. 기내 반입 가능한 콤팩트한 사이즈와 손쉬운 원터치 폴딩으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2차 예판은 28일부터 1월 2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전용 컵홀더, 에어 이너시트, 다용도 걸이, 핸들가죽커버, 중앙분리형 안전가드 가죽커버까지 사은품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신세계 5,000원 상품권을,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풍커버를 증정한다. 출시 기념으로 베스트 후기를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첨부파일1 icon 1228.jpg (64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