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전국 토이저러스서 엘레니어 세스토라이트 2종 ‘HELL0 2019’ 한정할인 이벤트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8-12-28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2019 기해년을 맞아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에서 3년 연속 최다 판매량을 기록 중인 인기 세스토라이트(sestolite) 시리즈 2종에 한해 최대 68% 한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레니어 관계자는 “세스토라이트 시리즈는 엘레니어의 대표 휴대용 유모차 라인업이다. 18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뉴 세스토라이트’와 ‘세스토라이트 T’가 선정돼 오프라인 고객을 위한 혜택을 드리고자 기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특유의 볼베어링 기술력을 적용한 ‘소프트 드라이빙 시스템(Soft driving system)’으로 부드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서스펜션 기능과 견고한 프레임 설계로 안정성을 보장한다.


뉴 세스토라이트는 프리미엄 사양의 절충형급 휴대용 유모차로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다. 오코텍스(OEKO-TEX) 인증 친환경 원단을 적용과 세련된 블랙 프레임으로 세련됐다. 안전바와 T바가 호환으로 설계해 아이의 성장에 따라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등받이 또한 3단계 리클라이닝과 수동방식의 이중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다.


세스토라이트 T는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한 실속형 기내반입 유모차로 아이들이 선호하는 T자형 안전바가 기본 적용됐다. 세스토라이트의 견고한 바디프레임을 그대로 사용해 탁월한 핸들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격 부담이 적어 경제적이다. 간편한 폴딩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이번 행사는 토이저러스 매장별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나 수량이 적어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 구매 시 최대 68%의 최저가 혜택과 함께 유용한 유모차 액세서리 등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첨부파일1 icon 1228_1.jpg (878Kbyte)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