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비쥬얼

서브 컨텐츠

press

황금돼지해의 시작, 엘레니어 ‘레니’ 8일 지마켓 지맘데이서 첫 프로모션
작성자 관리자 보도일 2019-01-07

사진설명=엘레니어 레니가 19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모차 브랜드 엘레니어(elenire)가 8일 지마켓 지맘데이를 통해 2019 레니(LENI)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황금돼지해를 맞아 출시 기념 온라인 최초로 가격 혜택으로 준비했다. 


레니는 앞서가는 아이디어와 제품 경쟁력으로 지난 28일 첫 출시와 동시에 온, 오프라인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 특히 먼저 진행된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서 압도적인 판매량으로 가능성을 확인했다. 


엘레니어 관계자는 “레니는 고객지향적 아이디어와 주행 성능을 극대화한 기내반입 유모차로 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브랜드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았다. 19년 황금돼지해의 즐거운 시작과 함께 첫 고객 감사 혜택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레니는 좁은 장소에도 유연한 주행 성능을 구현하는 ‘투명휠 시스템(Transparent Wheel System)’에 주목할만하다. 독보적 볼베어링 기술이 적용돼 휴대용 유모차의 수준을 한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국내최초 개발된 ‘중앙분리형 안전바’와 ‘T안전바’ 호환 기능으로 아이의 연령에 따라 실용적으로 바꿔쓸 수 있다. 더불어 손쉬운 원터치 폴딩으로 이동 스트레스를 줄였으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번 행사는 지마켓 지맘데이를 통해 8일 단 하루 진행되며 50% 이상의 특가 혜택과 함께 전용 컵홀더, 에어 이너시트, 다용도 걸이, 핸들가죽커버, 안전바 가죽커버까지 사은품 5종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신세계 5000원 모비일 상품권을,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방풍커버를 증정한다. 1월의 후기퀸을 선정해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블루투스 스피커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첨부파일1 icon 0107.jpg (100Kbyte)

목록